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> 사업안내 > 지역조직화사업 > 고객관리사업
고객소리함
사업안내
- 주민과 지역사회 중심의 복지관 운영을 위해 이용 주민의 온오프라인 의견 수렴 창구 운영
- 온라인 고객 소리함 : 홈페이지 고객소리함을 통해 의견 게시
- 오프라인 고객 소리함 : 이음동 1층 정문, 나래동 2층 고객소리함을 통해 의견 게시
이용절차
고객소리함 작성
담당자 접수
내부 논의
의견수렴 및 반영
이용문의
전략기획과 031)8015-7483
고객과의 대화
사업안내
주민과 지역사회 중심의 복지관 운영을 위한 연 3회 이용 주민 소통의 장 마련(지역주민 누구나 참여)
이용절차
고객과의 대화 참여
의견수렴 및 반영
논의 결과 공유
이용문의
전략기획과 031)8015-7484
나래울 주민운영단
사업안내
주민과 지역사회 중심의 복지관 운영을 위해 주민 대표 활동가 양성, 캠페인 기획/진행, 신규 나래울 이용인 안내 등 추진
이용절차
주민운영단 신청
심사 및 선정
주민운영단 활동
이용문의
전략기획과 031)8015-748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