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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관리사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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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소리함
사업안내
- 온라인 및 오프라인 고객 소리함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관련 부서와 협조하여 답변 및 조치
- 화성시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이용인들의 의견을 상시 수렴하고 복지관 내 직원들과 공유하여 이용인들의 의견 수렴 및 반영
이용안내
홈페이지 및 이음동 1층 정문, 나래동 2층 고객소리함을 통해 의견 게시
이용절차
  • 고객소리함 작성
  • 담당자 접수
  • 내부논의
  • 의견수렴및 반영

이용요금
무료
이용문의
기획홍보과 기획홍보팀 031)8015-7483
고객과의대화
사업안내
연 3회 고객과의 대화 실시하여 의견 수렴 및 반영
이용안내
나래울에 관심있으신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나래울에 관한 자유로운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.
일정 : 3월, 7월, 12월 월 (세부일정 홈페이지 공지)
이용절차
  • 고객과의대화 참여
  • 의견수렴
  • 피드백 및 조차

이용요금
무료
이용문의
기획홍보과 기획홍보팀 031)8015-7483
나래울주민운영단
사업안내
지역주민의 나래울 이해도 향상을 기반으로 나래울 시설 및 사업 운영에 주도적으로 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모임입니다.
이용안내
주민운영단 위촉(3월), 주민운영단 활동(상시), 성과공유회(11월)
이용절차
  • 주민운영단신청
  • 신사 및 선정
  • 주민운영단 학습 활동 및 논의 활동 진행
  • 실천하기 활동 진행
  • 성과공유회 실시

이용요금
무료

이용문의
기획홍보과 기획홍보팀 031)8015-748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