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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관리사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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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소리함
사업안내
- 주민과 지역사회 중심의 복지관 운영을 위해 이용 주민의 온오프라인 의견 수렴 창구 운영
- 온라인 고객 소리함 : 홈페이지 고객소리함을 통해 의견 게시
- 오프라인 고객 소리함 : 이음동 1층 정문, 나래동 2층 고객소리함을 통해 의견 게시
이용절차
  • 고객소리함 작성
  • 담당자 접수
  • 내부 논의
  • 의견수렴 및 반영

이용문의
전략기획과 031)8015-7483
고객과의 대화
사업안내
주민과 지역사회 중심의 복지관 운영을 위한 연 3회 이용 주민 소통의 장 마련(지역주민 누구나 참여)
이용절차
  • 고객과의 대화 참여
  • 의견수렴 및 반영
  • 논의 결과 공유

이용문의
전략기획과 031)8015-7484
나래울 주민운영단
사업안내
주민과 지역사회 중심의 복지관 운영을 위해 주민 대표 활동가 양성, 캠페인 기획/진행, 신규 나래울 이용인 안내 등 추진
이용절차
  • 주민운영단 신청
  • 심사 및 선정
  • 주민운영단 활동

이용문의
전략기획과 031)8015-7482